2013년 9월 8일 일요일

이삭과 이스마엘의 차이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 하나님]



세상교회들은 아버지 하나님만을 믿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아브라함이지만 어머니가 여종 하갈이기에 유업을 얻지 못했던 이스마엘.
but 아버지도 자유자인 아브라함, 어머니도 자유자인 사라이기에 유업을 상속받은 이삭.

이스마엘이 이삭보다 형이고, 이스라엘은 장자상속제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스마엘이 유업을 상속받지 못한 이유는 단 하나 ... 어머니였습니다.
이삭은 오직 어머니 사라에 의해 유업상속자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비유라고 사도 바울이 증거했습니다(갈4장).

오늘날 아버지 하나님만을 믿는 이스마엘과 같은 교회들.
그리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이삭과 같은 하나님의교회.
누가 천국유업을 받게 될지는 아브라함가정을 통해서 이미 알수가 있습니다.


천국 비밀 중의 비밀이신 어머니 하나님~~
영생얻고 구원에 이르고자 한다면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이삭과 이스마엘의 차이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 속에는 엄청난 천국 비밀이 미개봉 상태로 오랜 세월 동안 감춰져 왔으나 마침내 예언의 시기를 따라 전 세계 인류에게 알려지면서 이 충격적인 사실에 당황하면서도 성경으로 확인하고 확실히 깨달은 사람들이 전 세계적으로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성경의 진실을 깨달은 사람들은 자신이 지상 최대의 행운아임을 기뻐하면서 진리를 자랑하다가 먼저는 가족과 친구, 지인들에게 알릴 수 밖에 없는 심정을 경험하게 된다.  


여하튼,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는 오늘날 구원받을 천국의 후사들에게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를 깊이 생각하게 한다.  천국유업을 상속받는 후계자 결정에 있어서 핵심이자 필수조건이 무술이나 리더십, 외모, 개인의 능력, 장자서열 같은 것이 아니라 '자유자인 양친'의 혈통에 달려있었음을 극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현실적인 입장과 육신적인 처지를 감안해서 집에서 길리고 훈련받은 용사 318명 중 대표로 엘리에셀을 후계자로 추천하기도 했고, 자신의 혈통을 물려받는 이스마엘을 가문의 후계자로 최종판단했던 아브라함의 생각과는 달리, 하나님께서는 이미 작정하시고 약속하신 대로 자유자 사라의 몸을 통해서 태어난 이삭을 후계자로 결정하셨다.






소위 우리교단, 우리교회, 우리목사님들이 목에 힘주어 "무조건 믿으면 된다"고 하거나 "그런 것은 몰라도 된다"고 하면서 감정 섞인 막말과 거짓말을 할지라도, 진정 영원한 천국을 소망하는 성도라면 아브라함 가정사를 강 건너 불 구경하듯 해서는 결코 안 될 것이다.  성경에 "내 백성이 지식이 없어서 망한다"고 하셨으니 그저 "모르는 게 약"이라는 속담을 믿기보다는 하나님의 말씀과 뜻을 굳게 믿어야 할 것이다.

재벌 2세나 세습문제가 능력이나 자질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혈통과 핏줄에 좌우되는 것임을 알았다면 우리는 누구의 핏줄을 눈여겨 봐야 할 것인가?  아브라함이 아내 사라의 결정에 따라 이삭을 후계자로 세웠던 것은 우연일까 아니면 하나님의 뜻에 순종했던 것인가?  생각의 결과가 10년, 100년을 좌우하는 것이 아니라 영원까지도 좌우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사야 55장 8~9절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갈라디아서 4장 24~31절
이 여자들은 두 언약이라 하나는 시내산으로부터 종을 낳은 자니 곧 하가라 이 하가는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자녀들로 더불어 종노릇하고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출처 : 패스디브닷컴]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1개:

  1.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냐, 아니냐에 따라 그 축복은 엄청난 차이가 나죠!!
    그러하기에 우리는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