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31일 수요일

* 안식일과 절기의 폐지 논쟁 * [하나님의교회 / 안식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안식일(토요일)을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3차 7개절기를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모인곳입니다~







안식일과 절기가 폐지되었다는 
거짓주장에 대해서 .......!!!!!!!



얼마전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전도사님을 만난적이 있습니다.
성경에는 안식일과 절기가 폐지되었다고 알려주는데 왜 안식일을 지키느냐고 하시더군요
성경에는 안식일이 폐지되었다는 말씀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성경을 통해 안식일이 폐지되었음을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니 호세아 2장 11절 말씀을 보여주시더군요


호 2장 11절   "내가 그 모든 희락과 절기와 월삭과 안식일과 모든 명절을 폐하겠고"


정말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폐한다고 하셨네요
그런데 앞뒤 구절을 살펴보면 이 모든 것을 누구에게 폐한다고 하셨는지, 폐하는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호 2장 8절   "저희가 바알을 위하여 쓴 은과 금도 내가 저에게 더하여 준 것이어늘 저가 알지 못하도다"


호 2장 13절   "나를 잊어버리고 향을 살라 바알들을 섬긴 시일을 따라 내가 저에게 벌을 주리라"


이 말씀은 바알을 숭배한 죄에 대한 벌로서 하나님의 축복이 담긴 절기를 폐하시겠다는 말씀입니다.  이는 마치 선악과를 먹은 죄로 인하여 생명과를 허락하지 않으신 역사와 같은 것입니다.


호 2장 9~13절   "그러므로 그 시절에 내가 내 곡식을 도로 찾으며 그 시기에 내가 내 새 포도주를 도로 찾으며 또 저희 벌거벗은 몸을 가리울 내 양털과 내 삼을 빼앗으리라 ... 내가 그 모든 희락과 절기와 월삭과 안식일과 모든 명절을 폐하겠고 ... 바알들을 섬긴 시일을 따라 내가 저에게 벌을 주리라"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주셨던 곡식, 포도주, 양털과 삼 등 재물을 빼앗아버리고 모든 희락과 절기와 안식일을 폐하여 그들을 벌하겠다는 말씀인데, 일부만 떼어내어 "절기와 안식일을 폐지 시키겠다는 예언이다"라고 억지 해석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호 2장 11절을 인용하여 "절기와 안식일이 폐했으니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는 자는 자신이 바알 숭배자임을 자인(自認)하는 셈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바알 숭배자들의 재물을 빼앗고 희락과 절기와 안식일을 폐하겠다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2개:

  1.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살지 못할 규례를 주신다고 하셨죠~
    그러니 그들에게는 안식일이 폐지된 상태가 되는 것이죠~

    답글삭제
  2. 우상을 숭배하는자들에게는 축복주시는 하나님의 절기를 폐지시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