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가 계신 하나님의교회~!!!
마지막 구원의 도피처 절기 지키는 시온인 하나님의교회~!!!
천국 가는 길
요 14장 6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예수님께서는 당신께서 곧 길이라 하셨습니다. 다시말해 천국으로 가는 길은 오직 예수님을 통해서만 갈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말씀만을 따라야하며, 예수님께서 행하신 것만을 따라야 합니다.
요 13장 15절 "내(예수님)가 너희에게 행한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하여 본을 보였노라"
예수님께서 걸어가신 3년간의 복음의 행보는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기위해 우리가 행해야 할 모든 것을 친히 본으로 보여주신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님께서 행하신 모든 본을 따라 복음의 길을 걸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성경은 마지막 때 천국길로 인도하시기위해 우리를 부르시는 하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습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경은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천국길을 인도하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시대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하시는 모든 말씀을 따라야하며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행하신 모든 본을 따라야 합니다. 그런데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어디로 "오라" 라고 하시는 걸까요?
렘 4장 5~6절 "너희는 유다에 선포하며 예루살렘에 공포하여 이르기를 이 땅에서 나팔을 불라 하며 또 크게 외쳐 이르기를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시온으로 "오라" 라고 하셨습니다. 그럼 시온은 어떤 곳을 의미하는 걸까요?
사 33장 20~24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시온에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죄사함)을 받으리라"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을 의미하며 그 곳(시온)에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그 곳(시온)에서 죄 사함을 허락하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절기가 온전히 지켜지는 곳은 오직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마지막 때 구원의 장소로 알려주신 시온 ===> 하나님의교회로 지체하지 말고 들어오시길 바랍니다~~☆
[시온 & 하나님의교회]
천국가는 길~
답글삭제아버지께서 세워주신 시온을 거쳐 가면 갈 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