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9일 금요일

거룩한 성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



성경은 하늘에 계신 거룩한 성 우리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내려오셔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는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 계신 하나님의교회만이 참진리교회입니다!!!








거룩한 성 예루살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두 번째 임하시는 것은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함입니다(히9:28).
두 번째 오셔서 베푸시는 하나님의 구원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요한계시록의 예언을 통해 알아봅시다.


계 22장 18~19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마지막 부분에서 이 책의 예언의 말씀대로 행하지 않으면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겠다고 엄명을 내리셨습니다.  생명나무에 나아가지 못한다는 것은 영생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이요, 거룩한 성에 참예할 수 있는 특권을 제한다는 것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거룩한 성이 어디를 가리키는가 하는 문제입니다. 구원을 얻기 위해서는 거룩한 성이 어디인지 알아야 합니다.


계 21장 2~4절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계 21장 9~12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하나님의 영광이 있으매 그 성의 빛이 지극히 귀한 보석 같고 ..."


사도 요한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을 예루살렘이라고 증거했습니다.  이 예루살렘이 하늘에서 내려오니 하나님의 처소가 사람들과 함께 있게 되고, 그로 인해 하나님의 백성들이 영원한 천국 구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댓글 2개:

  1. 구원은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는 자에게 주어지는 특권입니다~

    답글삭제
  2. 거룩한 성 예루살렘~ 어머니품에서 안연함을 얻으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