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유월절은 '하나님의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 새언약 유월절]




유월절은 '하나님의 것'이다~!!!!!!!


성경은 종말에 대해서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는 사람이 감당치 못할 큰 환난이 있다고 합니다.
그때에 그 환난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님의 인(印)을 받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印)이란 무엇일까요??


요 6장 27절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


여기서 '인자'는 '예수님'이십니다.
다시말해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인침을 받으신 분이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침을 받은 예수님과 한 몸이 되면 우리도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인침을 받은 자가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요 6장 53~56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으로 하나님의 인을 받을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마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웠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이 장면은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유월절 떡을 가리켜 예수님의 몸이라고 하셨고,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다시말해 유월절을 지킴으로 하나님의 인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 것이라 도장을 찍어놓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을 하나님의 것이라 인(印)을 치셨습니다.
하나님께 속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아십니까?


사 43장 1~2절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 자가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것이 된다는 것은 언제 어디서든 재앙과 위험속에서 보호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것이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 바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 .......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가운데 영생을 가지신, 천국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것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2개:

  1. 구원의 인... 새언약유월절!!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하나님의 선물!!
    새언약 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답글삭제
  2. 우리를 위해 허락하신 귀한 선물~
    새언약유월절^^
    너무나 감사하여라~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