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를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비록 육신에 속해져 살아가고 있지만, 70~80세의 짧은 인생을 마치게 되면 우리의 영혼이 육체를 떠나 하나님께로 간다(전 12:7)는 것을 알게 된다면 하나님에 대해 무심할 사람이 있을까요?
육체가 죽은 후 우리의 영혼이 하나님 앞에 갔을 때 이 땅에서의 행위를 따라 심판을 받게 된다(계 20:12~15)는 것을 알게 된다면 하나님을 믿는 일에 무심할 사람이 있을까요?
우리가 하늘에서부터 지은 죄로 말미암아 지옥불못의 판결이 당연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영원한 생명을 얻어 천국으로 다시 돌아갈 방법이 있다(요 6:53~54, 마 26:26~28, 계 22:17 등)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때도 하나님을 믿지 않을 사람이 있을까요?
지혜의 왕 솔로몬은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키는 것이 사람의 본분이라고 했습니다(전 12:13).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시간이 많아서, 심심해서 하나님을 믿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을 믿어야 할 분명한 이유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나의 영혼을 구원해 주실 유일한 존재 ... 바로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알게 된 것입니다(계 22:17).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안상홍 하나님)과 신부(어머니 하나님)를 믿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을 믿어야 할 분명한 이유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의 비밀을 알려주기위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의 문을 두드리십시오~^^
그러면 열릴것입니다... 영생의 문이!!! 천국의 문이!!!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분명한 이유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영혼의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진리를 알아보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