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3일 일요일

하나님의 인 받은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 인을 받은 교회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인이란 새언약 유월절이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 수많은 교회 중에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하나님의 인을 받아 재앙에서 구원받는 
지혜로운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소유인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언제나 당신을 환영합니다~~







하나님의 소유이기 때문에 인을 치신다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우리가 하나님 안에 있게 됨을 알게 됩니다.


요 6장 56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요 15장 4~7절   "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하리라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아니하면 절로 과실을 맺을 수 없음 같이 너희도 내 안에 있지 아니하면 그러하리라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 저가 내 안에, 내가 저 안에 있으면 이 사람은 과실을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 사람이 내 안에 거하지 아니하면 가지처럼 밖에 버리워 말라지나니 사람들이 이것을 모아다가 불에 던져 사르느니라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하나님 안에 있는 우리는 하나님의 소유(所有)입니다.


고후 1장 21~22절   "우리를 너희와 함께 그리스도 안에서 견고케 하시고 ... 저가 또한 우리에게 인 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우리 마음에 주셨느니라"


이 부분을 「현대인의 성경」에서는 "또한 그분은 우리를 자기 것으로 확인하는 도장을 찍으시고"라고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하나님의 소유'라는 개념으로 하나님의 도장을 찍어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소유로 삼으신 우리들에게 어떤 축복을 주시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사 43장 1~3절   "야곱아 ...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救贖)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


하나님께서는 유월절 진리로 우리를 당신의 소유로 삼으시고 확인하는 도장을 찍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재앙과 멸망이 오더라도 안전하게 지켜 주시겠다는 약속을 굳게 정하셨습니다.  또한 이 마지막 재앙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자녀들에게 어서 속히 유월절을 지켜 마지막 재앙을 면하라고 부르고 계십니다.
사방의 바람(전쟁)을 잡고 있는 천사들이 그 손을 놓기 전에 우리들은 하나님의 인(印)인 새언약 유월절을 온 세상에 알려 구원의 기별을 전하는 보발꾼의 사명을 다해야겠습니다.


[출처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은 자들 中]









댓글 1개:

  1. 엘린지 화잇 부인도 부러워한 하나님의 인!
    하나님의교회에 있소이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