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0일 일요일

십자가는 우상숭배!!!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십자가를 세우지 않습니다.
십자가를 세우는 자체가 우상숭배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더하거나 빼지 않습니다(계 22:18~19).
하나님을 섬긴다는 이유로 무언가를 만드는 자체가 이미 우상숭배입니다!!!





이교의 상징을 다른 의미로 사용하면 
우상이 아니라는 거짓 주장



십자가 우상을 세우는 자들 중 어떤 자들은 "십자가를 우상숭배자들이 어떤 의미로 사용했든지 상관없다.  기독교인들은 우상숭배자들과 다른 의미로 사용하기 때문이다"라며 비록 이교도들이 십자가를 우상으로 사용했다 하더라도 자신들은 우상숭배에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우상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보자.







1.  광야에서의 우상숭배

옛적 모세의 인도로 애굽을 떠나 시내산 앞에 도착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모세가 40일 동안 시내산에서 내려오지 않자 자신들을 인도할 신을 만들기로 작정을 하고 금송아지 우상을 만들었는데 원래 금송아지는 애굽 사람들이 섬기던 신의 모습이었다.  그러나 그들은 애굽의 신을 섬기기 위해 금송아지를 만든다 하지 않고 "이는 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너희 신이로다(출 32:1~6)" 하였다.


저들의 주장대로라면 광야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은 금송아지를 애굽의 우상숭배자들과 같은 의미로 사용하지 않았고 애굽에서 인도해낸 하나님을 섬기는 데 사용했기 때문에 하나님께 칭찬을 받았어야 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 우상숭배 행위로 인하여 진노하셨고, 모세는 십계명 돌판을 던져 깨뜨려버렸다. 그리고 3천 명 가량이 도륙을 당하기도 하였다.


이교도들이 사용하던 우상을 다른 의미로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는 발상부터 이미 비성경적이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우상숭배자들의 표식을 만든 것 자체가 이미 우상을 만든 것이었으며 그로 인해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신앙은 치명상을 입은 것이다.




2.  여로보암의 우상숭배

북 이스라엘의 왕 여로보암은 절기 때가 되면 백성들이 성전이 있는 예루살렘으로 가는 것에 불안감을 느꼈다.  혹시 백성들의 마음이 남 유다의 왕 르호보암에게 돌아가서 자신을 배반하면 어쩌나 하는 조바심에서였다.
여로보암은 백성들을 예루살렘에 가지 못하게 하기 위한 방편으로 두 금송아지를 만들어 벧엘과 단에 두고, 레위 자손이 아닌 보통 백성으로 제사장을 삼아 8월 15일을 절기로 정하여 제사하게 하였다(왕상 12:25~33 참조).


이때 여로보암이 백성들을 미혹한 말이 "이스라엘아 이는 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올린 너희 신이라(왕상 12:28)"였다.  다른 신을 들먹이며 우상을 숭배하라고 하였으면 이스라엘 백성들은 아무도 그 길을 따르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유혹의 말은 늘 그럴듯한 이론으로 무장하였기 때문에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께 대죄를 짓게 되었던 것이다.


오늘날에도 사단은 이교도들이 지키던 절기를 들여와서 지키게 함으로 하나님의 절기를 잊어버리게 하고 이교도들의 우상을 교회 내에 끌어들여 계명을 어기게 하는 등 믿음의 정신을 혼미케 하고 있다.



십자가가 이교의 우상숭배자들이 사용했다 할지라도 자신들은 다른 의미로 사용하기 때문에 우상숭배가 아니라는 말은 모순이요, 비성경적인 주장이다.


♤ 출처 - 하나님의교회








댓글 2개:

  1. 우상숭배는 결단코 정당화 될 수 없지요!
    하나님께서는 그 부분에 대해서 확실히 저주를 받는다 말씀하셨답니다~

    답글삭제
  2. 십자가는 우상입니다.
    우상에 다른 의미를 부여해 사용한다 할지라도
    우상은 우상에 불과하지요!!
    십자가는 섬겨서도 세워서도 안되는 저주받을 우상에 불과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