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7일 월요일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그리스도와 한 몸이 되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 / 새언약 유월절]




요 6장 54절의 살과 피는 
성찬식과 무관하다는 거짓 주장



유월절 진리를 훼방하는 자들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으면 영생(요 6:53~54)", "예수님을 믿으면 영생(요 6:47)" 이니 예수님을 믿는 것이 곧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라며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와 무관하다고 주장합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보겠습니다.



1.  성경에서는 무엇을 믿음으로 영생을 얻는다고 하였을까요?

믿음으로 영생에 이른다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믿어야 영생을 얻게 되는 것일까요?


요 6장 47~48절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예수님이 생명의 떡이라는 사실을 믿는 자가 영생을 얻습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께서 생명의 떡임을 믿고 그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라는 말씀이지 믿는 것 자체가 살과 피를 먹고 마신다는 뜻이 아닙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기 위해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2.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살과 피'와 영생을 얻게 하는 '살과 피'가 다른걸까요?

유월절 떡과 포도주는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입니다.


마 26장 26~28절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그런데 '죄 사함'을 얻는다는 것은 무슨 뜻일까요?  성경에서 죄의 값은 사망(롬 6:23)이므로 죄가 없어지면 사망도 따라서 없어지게 됩니다.  즉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결국 유월절 떡과 포도주는 '영생'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요한복음 6장에서 '영생'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는 분명히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리킵니다.



3.  예수님은 멜기세덱과 같은 대제사장

이 문제는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 정확히 알 때 올바른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경은 예수님을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오신 대제사장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히 5:8~10).
멜기세덱은 무엇으로 축복하는 제사장인지 아십니까?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줍니다(창 14:18).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멜기세덱의 실체로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죄 사함 곧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신 것입니다(마 26:17~28).  따라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가 영생과 관계없다는 주장은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대제사장이 아니라는 말과 동일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라는 주장은 거짓입니다.





▷ 보충설명

사도들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 된다고 증거하였습니다.


고전 10장 16~17절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그런데 유월절 성찬식 장면에서는 이러한 가르침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가르침은 어디에서 나온 것일까요?  바로 요한복음 6장의 예수님 말씀에서 온 것입니다.


요 6장 56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이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자는 그리스도와 한 몸이 된다는 말씀입니다.  다시말해 모든 성도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 되는 것입니다.
저들의 주장대로 요한복음 6장의 '살과 피'가 성찬식과 무관하다면, 사도들이 어떻게 요한복음 6장의 '살과 피'로 이루어질 일을 성찬식으로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사도들은 요한복음 6장의 '살과 피'를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생각한 것이 분명합니다.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께서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를 죄와 사망 가운데서 건져주시고 영생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이 사단마귀에 의해 
이 세상에서 사라진후 암흑시대가 되었기에 
예수님께서 새 이름을 가지고 다시 오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왜냐면 잃어버린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셔서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셨기 때문입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허락해주신 안상홍하나님을 믿습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은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로 오셔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세요~~










댓글 1개:

  1. 진정 구원을 받고 싶다면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