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5일 일요일

생명수 샘 ♡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생명수 샘 ♡ 어머니 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생명수 샘 어머니 하나님과 항상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날마다 생명수로 영혼의 소성함을 받고 있습니다~^^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역사




하나님께서는 목말라 갈급하는 영혼들을 생명수의 샘으로 인도하셨습니다.  먼저 사도 요한이 본 계시를 통해 생명수의 샘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계 7장 15~17절   " ... 저희가 다시 주리지도 아니하며 목마르지도 아니하고 해나 아무 뜨거운 기운에 상하지 아니할지니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러라"



계 21장 2~4절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



요한계시록 7장에서는 어린양이 우리의 목자가 되셔서 생명수 샘가로 인도하여 주심으로 모든 눈물을 씻어주신다고 표현했고, 21장에서는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고 하나님이 친히 우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씻겨주신다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와 함께 계시는, 생명수 샘 되시는 하나님이 누구이신지 알아야 하겠습니다.


슥 14장 8절   "그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갈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난다고 하였으니 예루살렘이 생명수가 솟아나는 근원, 곧 생명수의 샘이 되겠습니다.  이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모든 목마른 심령들을 생명수 샘이신 예루살렘 어머니께로 인도하심으로써 그들로 다시는 주리지 않고 목마르지 않으며 해나 그 어떤 것에도 상하지 않는 영원한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하셨던 것입니다.
어린양께서 우리의 목자가 되어 생명수 샘가로 우리를 인도하시면 다시는 눈물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고통의 눈물, 괴로움의 눈물, 회개의 눈물, 감사의 눈물, 그 모든 눈물을 다 씻겨주시고 영원한 천국 구원을 허락하시는 것입니다.  천국으로 향하는 믿음의 광야 길에서 어린양은 생명수 샘가로 우리를 인도하셨고, 생명수의 샘은 우리에게 지치지 않는 영적인 힘을 공급하시려고 끝없이 솟아나는 생명의 물을 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8월호 中]







댓글 2개:

  1. 온 세계가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생명수로 말미암아 소성함을 입는 시대입니다^^

    답글삭제
  2. 우리 영혼을 소성시키는 생명수의 샘... 어머니하나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