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사실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기위해 성경을 주셨는데, 사람들은 성경을 믿지 못합니다.
그래서 과학을 통해서 성경이 사실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1. 지구
현재 지구가 우주 공간에 떠 있다는 사실과 지구가 둥글다는 사실과 지구가 공전과 자전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그 누구도 부인하지 않습니다.
17세기 뉴턴에 의해 만유인력의 법칙을 통해서, 다시말해 과학이 증명하면서 모든 사람들은 그 사실을 알게 되었고 믿게되었습니다.
하지만 그전까지는 절대 믿지못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구가 편편하게 생겼고, 어디엔가 고정되어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16세기경 코페르니쿠스가 지구가 둥글고, 회전하고 있다고 주장했을때 아무도 믿지않았습니다. 그의 말이 옳았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믿지않았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과학의 발달로 이제는 그 누구도 부인하지않고 모두가 다 믿게되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지금으로부터 3,500년전에 이미 이러한 사실을 성경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욥 26장 7절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며"
3,500년전이면 우리나라는 청동기시대입니다.
그때는 과학이란 말조차 없을때인데, 어떻게 지구가 공간에 달려있음을 알았을까요?
과학의 발달로 불과 500년전에 사람들이 알게된 사실을 성경은 어떻게 3,500년전부터 기록하고 있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오직 한 가지... 성경이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기록하신 책이며, 성경의 기록이 사실이라는 것입니다.
2. 물의 순환
물은 3단계를 거쳐 순환하게 됩니다.
증발 --> 응결 ---> 강수
우리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이 세상의 물은 태양열에 의해 많은 양이 증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기중에 있던 물들이 응결되어 모여있다가 찬공기와 만나 비로 내려지게 됩니다.
이것이 물의 순환과정입니다.
인간이 이러한 사실을 알게된것은 16,17세기에 페로와 마리오테에 의해 과학적으로 증명되어진때부터입니다.
그때부터 사람들은 물의 순환을 믿게 되었습니다.
그전까지는 비가 오지 않으면 하늘에서 노하였다고 생각하기도하고, 하늘에 제사를 지내기도 했었습니다.
과학의 발달은 실로 사람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끼칩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수천년전에 이미 이러한 사실을 성경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욥 36장 27~28절 "그가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리신즉 그것이 안개 되어 비를 이루고 그것이 공중에서 내려 사람 위에 쏟아지느니라"
성경은 3,500년전에 물의 순환과정에 대해 정확히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성경이 하나님의 기록이며, 성경이 사실을 기록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사람의 무지함으로 인하여 성경을 신화나 동화로 치부해버리고, 하나님께서 계시지 않는다고 주장하지만, 그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망원경이나 현미경을 통해 보면 보이는 것이 참으로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사람의 상식으로는 믿기 어려운 일이나, 성경을 통해 살펴보면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존재하시며, 천국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앞으로 다가올 천국에 대해 좀 더 신중히 생각하고 천국에 들어갈 준비를 해야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천국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함께 천국에 들어가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
성경은 사실이고 성경을 믿어야 영원한 천국도 갈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인간의 무지함으로 성경이 사실임을 깨닫지 못했지만,
답글삭제성경은 과학에 발담함에 따라 더욱 사실임이 밝혀지고 있답니다!!